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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의 스레드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어떻게 다르고, 비즈니스에 활용할까?

김용한 2023. 8. 1. 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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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김용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메타의 스레드와 기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차이를 중심으로 알아봅니다.

메타의 스레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어떻게 다르고, 비즈니스에는 어떻게 활용하는게 좋을까?


스레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의 차이점

스레드는 텍스트 중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사진, 영상, 텍스트를 모두 지원합니다.

스레드는 개인적인 소통에 더 중점을 둡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개인적인 소통과 비즈니스용 소통을 모두 지원합니다.

스레드는 인스타그램과 연동되어 있습니다. 스레드 사용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스레드에 로그인할 수 있고,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팔로우하면 스레드에서도 친구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스레드를 활용하는 방법

1.고객과의 개인적인 소통을 강화합니다.

스레드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보다 개인적인 소통에 더 중점을 두기 때문에, 고객과의 개인적인 소통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합니다.

스레드는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은 스레드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질문이나 피드백을 남길 수 있습니다.

3.이벤트를 홍보합니다.

스레드는 이벤트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즈니스는 스레드를 통해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사람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스레드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개인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잠재력이 있는 플랫폼입니다.

비즈니스에서 스레드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레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는 모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지만, 특징과 기능이 서로 다릅니다.

스레드는 개인적인 소통에 중점을 두고, 인스타그램은 시각적인 콘텐츠 공유에 중점을 두고, 페이스북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트위터는 빠른 소통에 중점을 둡니다.

비즈니스에서 각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법은 특징과 기능에 따라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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