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여행기업의 도전과 과제소규모 여행기업은 대기업과는 달리 한정된 자원과 예산으로 운영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가장 큰 과제는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매출을 증대시키는 것이다.특히 코로나 팬데믹 이후 여행 시장이 재편되며 온라인 중심의 마케팅이 더욱 중요해졌다. SNS, 검색광고, 콘텐츠 마케팅 , 숏폼, 생성형 AI 활용과 같은 디지털 플랫폼이 작은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그렇다면, 소규모 여행기업이 어떻게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을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창의성, 차별화된 메시지, 고객과의 소통이다.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의 실행 방안1. 차별화된 고객 경험 강조하기소규모 여행기업의 강점은 대형 여행사에서 제공하기 어려운..